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6주년 기념행사 개최

[저널25방송 홍대호 부장]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2일, 개관 16주년을 맞이하여 “함께한 16년, 앞으로도 함께”라는 부제로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케이크 커팅식 및 특식 제공,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행사, 다담데이, 버스가간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특히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개관기념일 당일, 복지관을 찾아 케이크 커팅식 및 식권 이벤트를 진행한 후 따복 정식(따뜻한 복지관 정식) 배식봉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박 시장은 이용인들에게 직접 배식을 해주며 잠시나마 얼굴을 마주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특식으로는 순대국과 컵 과일이 제공됐으며, 16주년 기념떡(백설기)과 기념품(텀블러)도 함께 제공했다.

동두천시장애인복합복지관 윤대중 관장은 “16년 동안 복지관이 있기까지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장애인복지를 위해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복지관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시고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여러 공모사업을 통해 지역 장애인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신 관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장애인복지관 환경개선, 장애인일자리 확대, 장애인회관 건립 등 다양한 시책을 통해 장애인들에게 사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인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